온라인 마케팅
DA광고
Q. 네이버GFA 광고란?
네이버TV 등을 통해 동영상 콘텐츠를 재생 시 콘텐츠의 시작 시점, 중간 혹은 종료 후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
네이버TV 웹, NOW앱, 네이버앱을 통해 제공 되는 네이버TV 동영상 콘톈츠와 네이버웹/앱의 스포츠, 게임 & e-스포츠 지면 및 NOW앱을 통해 제공되는 네이버/SPOTV 제휴 스포츠 콘텐츠에서 노출
Q. 왜 네이버GFA 광고를 해야할까요?
  • 01

    정확한 타겟팅과 리타게팅으로 잠재고객 재방문을 유도
  • 02

    데이터 손실 없는 통합 성과 추적이 가능하며, 광범위한 네이버 이용자에게 브랜드 노출이 효과적
  • 03

    시각 중심 플랫폼 특성으로 매력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에 적합
  • 03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연동 시 효율적인 광고 집행과 판매 증대
Q. 진행과정이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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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DDN 광고란?
Daum Display Network라는 뜻으로 다음에 노출되는 배너 광고
  • 동영상형
    자유로운 광고 표현이 가능하고 몰입도 높은 동영상 소재를 배너형 또는 피드형으로 노출할 수 있음
  • 네이티브형
    콘텐즈 페이지 또는 소셜미 디어 피드 사이에 자연스러운 형태로 구성해 노출 할 수 있음
  • 배너형
    다양한 지면에 알맞은 사이즈와 단일 이미지 배너를 노출 할수 있음
Q. 왜 DDN 광고를 해야할까요?
  • 01

    디스플레이 광고의 브랜딩 효과로 정확한 타겟팅으로 잠재고객에게 맞춤형 광고를 보여주고 전환율을 높일 수 있음
  • 02

    Daum내 주요 서비스(메일, 뉴스, 블로그, 영화, Nate 등) 제휴 네트워크에 노출됨
  • 03

    저렴한 CPC 단가
  • 04

    소비자가 검색해 볼 수 있는 검색어를 DDN전략 설정시 설정해두면 해당 검색어를 다음에서 검색한 네티즌에게 배너광고가 노출
  • 05

    구글 GDN 과 다르게 다음 클릭스 광고주 ID로 로그인해서 관리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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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ADN 광고란?
아크로스에서 운영하는 플랫폼으로, 타겟팅 된 사용자를 광고주의 사이트로 유입시키고 사이트 내 행동을 분석하여 사이트를 이탈하는 시점까지 타게팅 할 수 있음
  • 이미지 배너
  • 상품 배너
  • 텍스트 배너
  • 네이티브 배너
Q. 왜 ADN 광고를 해야할까요?
  • 03

    다양한 형태의 소재를 동시에 운영하여 가장 성과가 좋은 배너형태 도출
  • 02

    국내 최초 고정 이미지에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용해 사용자의 배너 집중도 증대
  • 04

    언론사 및 커뮤니티 등 주요 지면에 노출이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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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GDN 광고란?
Google Display Network라는 뜻으로 구글에 노출되는 배너 광고
Q. 왜 GDN 광고를 해야할까요?
  • 01

    다양한 형태의 광고 기재 가능(텍스트, 이미지, 애니메이션, 동영상)
  • 02

    원하는 타겟이 자주 방문하는 웹사이트를 수동 또는 자동으로 선택하여 게재 가능
  • 03

    잠재적 고객의 위치(1) 에 따라 문맥이나 주제에 맞도록 게재 위치 타게팅이 가능하며, 잠재적 고객의 특징(2) 에 따라 관심 기반에 맞는 리마케팅 광고 가능
  • 04

    약 55,000개의 제휴 언론 매체사 보유
  • 04

    약 90%의 높은 네트워크 배너 도달률
  1. (1) 잠재적 고객의 위치 : 게재위치 타겟팅 / 문맥 타겟팅 / 주제타겟팅
  2. (2) 잠재적 고객의 특징 : 관심기반 타겟팅 / 연구 통계 타겟팅 / 리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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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모비온 광고란?
포털 · 언론사 · 커뮤니티 등의 지면에 다양한 프레임의 배너 형태로 광고를 송출하는 상품으로 광고주의 페이지가 새 창 형태로 노출되어 즉각적인 전환을 유도하는 아이커버로 추천기사와 광고를 융합하여 유저의 거부감을 최소화하고, 모비온 내부 전문 카피라이터가 제작한 소재가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네이티브 상품 등 다양한 노출 형태로 광고가 가능
Q. 왜 모비온 광고를 해야할까요?
  • 01

    국내 400여개 주요 매체 광고 노출
  • 02

    월간 29억 이상의 PV 보유
  • 03

    이탈한 잠재 고객의 99% 재방문 유도
  • 03

    저렴한 CPC로 신규 유입 극대화
  • 03

    포털 및 언론사, 커뮤니티 등 다양한 지면에 광고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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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크리테오 광고란?
웹사이트를 방문했던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가장 관련성 높은 상품을 보여주는 다이나믹 배너를 실시간으로 생성할 수 있는 첨단 기술을 보유한 디스플레이 배너 광고 플랫폼.
웹사이트에서 상품을 검색한 뒤 다른 웹사이트로 떠난 잠재고객에게 맞춤형 광고를 노출하여 잠재 고객을 다시 자사 웹사이트로 유도해줌.
Q. 왜 크리테오 광고를 해야할까요?
  • 01

    방대한 오픈 인터넷 네트워크로 효과적인 사용자 타겟팅이 가능
  • 02

    AI와 상거래 데이터를 활용해 개인화된 메시지로 매출 성장
  • 03

    다이나믹 리타게팅으로 쇼핑 여정을 최적화하고, 태그를 통한 성과 측정이 가능
  • 03

    마케팅 예산을 통합해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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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카카오배너 광고란?
Q. 왜 카카오배너 광고를 해야할까요?
  • 01

    카카오 배너 광고는 국내 최대 사용자 기반으로 높은 인지도와 잠재 고객 도달이 가능
  • 02

    카카오 모먼트를 활용해 관심 있는 정확한 타겟에게 광고를 노출
  • 03

    카카오톡, 다음,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서비스에 광고를 게재해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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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카카오 모먼트란?
  • 비즈보드 배너광고
    카카오톡 채팅리스트 상단에 위치한 배너광고이며 클릭시 원하는 사이트 등으로 이동되는 형태 (모바일전용상품)

    * 광고를 클릭할때마다 비용이 차감되는 형태(CPC)의 효율성 높은 광고방식

  • 카카오 서비스영역 광고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다음, 카카오서비스 등 다양한 네트워크 영역에 배너가 노출되는 형태

    * 광고를 클릭할때마다 비용이 차감되는 형태(CPC)의 효율성 높은 광고방식

  • 오픈채팅 광고
    카카오 오픈채팅 영역에 이미지가 노출되어 보여짐. 오픈채팅 영역에만 노출은 불가능하며, 기본적으로 카카오톡 서비스 영역이 포함되어 진행

    * 제한 업종 : 금융(1, 2금융권, 자산관리, 투자정보서비스 등), 병의원, 의료기기, 의약품, 건강식품, 주류, 전자담배 기기장치류 등)

  • 카카오톡채널 (플러스친구)
    카카오채널을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지게하는 광고방식
Q. 왜 카카오모먼트 광고를 해야할까요?
  • 01

    카카오모먼트 광고는 카카오톡 등 다양한 카카오 지면에 광고를 노출
  • 02

    카카오 기술을 활용해 구매나 앱 설치 등 전환 가능성이 높은 타겟에게 최적화된 광고를 제공
  • 03

    동영상, 이미지 등 다양한 소재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직접 유입 유도가 가능
  • 03

    목표에 맞는 맞춤형 캠페인 집행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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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타겟팅 게이츠란?
배너를 통해 광고가 가능한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으로 IT, 통신, 뉴스, 미디어 다양한 지면과의 계약을 통해 해당 지면을 이용하는 특정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또한 웹페이지 내 콘텐츠를 분석하여 관련 키워드 또는 주제에 따라 타겟팅을 지원 가능하여 잠재 고객이 웹 페이지 내 방문 시, 특정 키워드나 주제와 관련 된 배너를 노출할 수 있음.
  • 유저 타겟팅
    관심사별로 분류된 사용자 중 특정 그룹을 타겟하여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
  • 문맥 타겟팅
    캠페인의 목적에 맞도록 주제나 키워드가 포함된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
  • DMP 타겟팅
    온라인 행동패턴 및 오프라인 결제 행위를 분석하여 코어 타겟에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
  • 리타겟팅
    광고주 사이트를 방문했던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
    1. 고객의 사이트 이용형태 별 캠페인 설정 가능 (상품 보기,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2. 유저의 구매 패턴을 분석하여 전환을 확률구간으로 나눠 유저 세분화 구분 가능
    3. 전환 확률 구간별 CPC 설정 및 전환 확률 예측 가능
  • 리드 타겟팅
    충성 고객 분석을 통해 유저의 특성과 일치하거나 유사하는 유저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타겟팅 방식
  • KMA 타겟팅
    최근 1~3개월 이내에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에게 광고를 노출
Q. 왜 타겟팅 게이츠를 해야할까요?
  • 01

    빅데이터로 사용자의 관심사를 분석해 맞춤형 광고를 노출, 구매 전환율을 높임
  • 02

    리타겟팅으로 방문 고객에게 관련 상품을 다시 보여줘 재방문을 유도
  • 03

    유저 타겟팅과 DMP 타겟팅으로 핵심 고객에 집중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
Q. 진행과정이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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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당근마켓 광고란?
동네 이웃에게 노출되는 다양한 광고 상품
  • 피드광고
    동네의 수많은 잠재 고객이 보는 곳에 광고
  • 검색광고
    고객이 찾는 키워드의 검색 결과에 광고
  • 카탈로그 상품광고
    구매할 확률이 더 높은 고객에게 상품 정보를 기반으로 최적의 지면에 보여줌
Q. 왜 당근마켓 광고를 해야할까요?
  • 01

    쉽고 강력한 광고 솔루션
  • 02

    원하는 동네만 타겟팅
  • 03

    소상공인, 마케터 모두 쓰는 쉽고 빠른 광고 만들기
  • 04

    다양한 연령대가 모두 모여있어 어떤 업종이든 효과적
Q. 진행과정이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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