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유튜브
Q. 유튜브 광고란?
  • 트루뷰 인스트림
    • 대표적인 유튜브 광고 상품으로 영상 시청 전과 중간에 '5초 건너뛰기' 버튼과 함께 노출 영상옆에 이미지 / 비디오 컴패니언 배너를 추가하여 영상이 끝나도 지속적으로 광고를 노출할 수 있음
    • 모바일의 경우 영상 하단에 앱 설치를 유도하는 배너를 노출할 수 있음
    • 유저의 시청 시간 또는 클릭에 따라 비용 발생
  • 범퍼AD
    • 현재 가장 많은 광고주들이 사용하고 있는 유튜브 광고 상품
    • 6초 동안 건너뛸 수 없는 광고가 노출
    • 광고 재생시간이 짧아 거부감이 적고 모바일에서 도달력과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
    • 노출수를 기준으로 비용이 발생
    • 비용 대비 많은 광고 노출량 확보가능
  • 디스커버리
    • 유튜브 검색 결과, 시청 페이지의 추천 영상에 노출되는 광고 상품
    • 영상을 시청할 의도가 있는 유저들이 미리 보기 이미지 또는 텍스트를 클릭하기 때문에 유저들의 시청시간이 길다는 장점
    • 클릭 시 이동되는 시청 페이지에서 좋아요, 구독하기 등 다양한 시청자 반응을 유도 가능
    • 클릭 시 비용 발생
  • 오버레이
    • 유튜브 동영상 하단에 노출되는 가로형 배너 상품 웹사이트 방문에 유리하며 클릭에 따라 비용이 발생
Q.왜 유튜브 광고를 해야할까요?
  • 01

    대규모 사용자에게 제품과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홍보
  • 02

    다양한 광고 형식과 정교한 타겟팅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잠재 고객 확보가 가능
  • 03

    궁극적으로 매출 증대에 기여해 현대 마케팅의 중요한 수단
Q. 진행과정이 궁금해요!
  • 신청서 작성

  • 담당자 배정

  • 업체분석

  • 예산입금

  • 키워드 정리

  • 키워드 조율

  • 광고 세팅

  • 관리 진행

  • 월별 결과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