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바이럴
Q. 블로그 마케팅이란?
고객사의 희망 키워드를 포탈에서 통합검색 시 메인 또는 각 탭영역에 해당 포스팅이 노출되어 유입을 발생하는 마케팅 방식
Q. 왜 블로그 마케팅을 해야할까요?
  • 01

    정보성 포스팅을 통해 고객에게 상품 정보나 팁을 전달
  • 02

    후기성 게시글을 통해 다른 고객이 사용한 후기를 전달
  • 03

    구매 예정인 잠재고객의 상품 구매율을 높이고 구매를 발생시키기 유리함
Q. 상위노출이란?
고객사의 희망 키워드를 포탈에서 검색 시 블로그탭 영역에 상위 5순위 이내로 포스팅이 노출되어 유입을 발생하는 마케팅 방식 (업체, 키워드에 따라 보장 순위가 상이함)
Q. 왜 상위노출을 해야할까요?
Q. 브랜드 블로그란?
고객사의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서 홍보하는 방식으로 브랜드의 특성 및 장점을 살려 블로그를 제작하므로 기업 이미지를 관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 상위노출 등 다른 상품과 병행해서 사용
Q. 왜 브랜드 블로그를 해야할까요?
  • 01

    SNS에서 다루기 어려운 전문적인 비즈니스 정보를 다룰 수 있음
  • 02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가능하며 고객사의 전문적인 정보 전달의 주체 역할을 수행하며, 댓글이나 공감 등의 기능을 이용하여 유저들과 실시간 소통 가능
Q. 진행과정이 궁금해요!
  • 신청서 작성

  • 담당자 배정

  • 업체분석

  • 예산입금

  • 키워드 정리

  • 키워드 조율

  • 광고 세팅

  • 관리 진행

  • 월별 결과보고

Q. 인플루언서 광고란?
Q. 왜 인플루언서 광고를 해야할까요?
  • 01

    신뢰도 높은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으로 타겟 고객의 인식을 높이고 구매 전환을 유도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
  • 02

    타겟 고객 도달 및 신뢰 구축

    팔로워에게 영향력과 신뢰를 갖고 있어, 브랜드가 타겟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하고 신뢰를 얻는 데 도움
  • 03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판매 촉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궁극적으로 매출 증대에 기여
  • 04
    콘텐츠 활용의 효율성 증대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2차 활용하면 콘텐츠 가치를 높이고 비용 대비 효율을 극대화
  • 05
    자연스러운 정보 전달

    자연스러운 일상 공유 방식으로 제품을 소개해 소비자에게 거부감 없이 정보를 전달
  • 06
    선택의 보조 역할

    소비자에게 제품을 추천해 구매 결정을 돕고, 브랜드에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줄 수 있음
Q. 진행과정이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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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체험단 마케팅이란?
광고주의 제품을 배송받거나 업장을 방문해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체험하고 블로그 포스팅을 진행해 홍보하는 마케팅 방식
Q. 배송 체험단
광고주의 제품을 배송받아 사용하고 체험한 내용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진행하는 홍보마케팅
Q. 방문 체험단
광고주의 업장을 방문해 서비스나 음식을 체험하고 블로그에 포스팅을 진행하는 홍보마케팅
Q. 왜 체험단 마케팅을 해야할까요?
  • 01

    소비자의 솔직한 후기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여 매출 증대에 기여
  • 02

    생생한 사용 경험은 일반 광고보다 설득력이 높아 구매 결정에 영향을 주며, 이를 통해 마케팅 전략 개선도 가능
  • 03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 상승

    블로그, SNS 등으로 확산되어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음
  • 04
    소비자 신뢰 확보

    실제 소비자 후기는 광고보다 솔직하고 생생해 소비자에게 높은 신뢰감을 줌
  • 05
    매출 증대

    신뢰성 있는 후기는 구매 전환을 높여 매출 증대에 직접적인 영향
  • 06
    시장 니즈 파악 및 전략 개선

    체험단 피드백을 분석해 소비자 요구를 파악하고, 제품 및 마케팅 전략을 개선
  • 07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확산

    체험단 콘텐츠는 블로그, 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산되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도달
Q. 진행과정이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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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카페홍보란?
Q. 왜 카페홍보를 해야할까요?
  • 01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브랜드를 알리며 단골을 확보해 매출과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필요
  • 02

    포화된 시장에서 경쟁력 확보

    약 10만 개 카페가 경쟁하는 포화 시장에서, 홍보로 차별화된 강점을 부각해 경쟁력을 확보
  • 03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구축

    홍보는 고객에게 카페를 알리고 고유한 가치와 이미지를 전달해 신뢰를 쌓는 기반이 됨
  • 04
    잠재 고객 확보 및 매출 증대

    홍보를 통해 카페를 알리고 방문을 유도해 더 많은 고객을 확보, 매출을 늘릴 수 있음
  • 05
    고객 충성도 및 단골 고객 확보

    긍정적인 홍보는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해 단골 고객으로 만들고 충성도를 높임
  • 06
    차별화된 가치 전달

    홍보로 시그니처 메뉴, 특별 공간, 친절 서비스 등 카페만의 독창적 가치를 각인시킬 수 있음
Q. 진행과정이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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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지식인 마케팅이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묻고 답하는 형식의 지식인 플렛폼 마케팅 방식
Q. 지식IN 키워드란?
고객사가 희망하는 키워드로 검색 시 고객사과 연관된 제목이나 내용으로 작성
Q. 지식IN 상위노출
광고주의 희망 키워드로 검색 시 3위 이내에 노출되는 마케팅 방식
Q. 왜 지식인 마케팅을 해야할까요?
  • 01

    광고 없는 입소문으로 브랜드 신뢰도를 높임
  • 02

    소비자의 구매 여정에서 가장 궁금한 점을 해소
  • 03

    자연스러운 트래픽 유입 및 매출 증대로 이어짐
  • 04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
  • 05

    소비자와의 관계를 강화하는 효과적인 온라인 홍보 방법으로 활용
Q. 진행과정이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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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월별 결과보고

Q. 플레이스 검색광고란?
플레이스광고는 네이버에서 원하는 장소를 찾는 이용자에게 나의 가게를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네이티브 형태의 검색광고.
이용자가 ‘지역+업종/업체’ 또는 특정 장소를 검색 시 네이버 통합검색의 플레이스 영역 및 지도 검색 결과 상단에 광고가 노출 됨
Q. 왜 플레이스 검색광고를 해야할까요?
  • 01

    네이버 지도와 연계하여 가계나 업체의 상세정보를 검색해서 확인 가능
  • 02

    위치, 영업시간 및 휴무일, 홈페이지 & 블로그 주소 등 가게/업체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정보 등록 가능
  • 03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연동하여 쉽고 빠르게 광고 생성 가능
Q. 진행과정이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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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검색자동완성어란?
Q. 왜 검색자동완성어를 해야할까요?
  • 01

    사용자 편의를 높이고 시간 절약, 오타 방지, 관련 검색어 발견
  • 02

    사용자는 인기 있고 관련성 높은 제안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검색어를 완성
  • 03

    브랜드와 서비스 제공자는 자동완성어를 통해 노출과 인지도를 높이는 중요한 마케팅 도구로 활용
Q. 진행과정이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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