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검색광고
Q. 네이버 검색광고란?
네이버에서 검색 시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
대한민국 1등 포탈사이트로 70% 이상의 점유율을 보유한 1위 플렛폼. 효과적인 CPC 광고 방식
  • 사이트 검색광고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및 네이버 내·외부 다양한 영역에 광고주 사이트 링크와 텍스트 등 소재를 노출하는 검색 광고
  • 브랜드 검색광고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 정보,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소재를 노출하여 브랜드 및 상품의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검색 광고
  • 파워콘텐츠 검색광고
    네이버 등의 검색포털에서 키워드 검색 시 검색결과의 최상단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광고상품
  • 쇼핑 검색광고
    네이버쇼핑 검색화면,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등에서 상품 정보를 노출해 상품 판매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검색 광고
Q. 왜 키워드 검색광고를 해야할까요?
  • 01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해 매출 증대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도움이 됨
  • 02

    사용자가 능동적으로 검색할 때 노출되어 낮은 비용으로 전환율 높은 고객을 확보
  • 03

    데이터 기반 실시간 개선이 가능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이 가능
Q. 진행과정이 궁금해요!
  • 신청서 작성

  • 담당자 배정

  • 업체분석

  • 예산입금

  • 키워드 정리

  • 키워드 조율

  • 광고 세팅

  • 관리 진행

  • 월별 결과보고

Q. 다음(카카오) 검색광고란?
다음(카카오)에서 검색 시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
점유율 15%~20%를 차지 네이버에 비해 이용률은 적지만 경쟁률이 낮고 광고비가 저렴
Q. 왜 키워드 검색광고를 해야할까요?
  • 01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해 매출 증대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도움이 됨
  • 02

    사용자가 능동적으로 검색할 때 노출되어 낮은 비용으로 전환율 높은 고객을 확보
  • 03

    데이터 기반 실시간 개선이 가능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이 가능
Q. 진행과정이 궁금해요!
  • 신청서 작성

  • 담당자 배정

  • 업체분석

  • 예산입금

  • 키워드 정리

  • 키워드 조율

  • 광고 세팅

  • 관리 진행

  • 월별 결과보고

Q. 구글 검색광고란?
구글에서 검색 시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
글로벌 검색엔진 점유율 10%~15% 차지
Q. 왜 키워드 검색광고를 해야할까요?
  • 01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해 매출 증대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도움이 됨
  • 02

    사용자가 능동적으로 검색할 때 노출되어 낮은 비용으로 전환율 높은 고객을 확보
  • 03

    데이터 기반 실시간 개선이 가능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이 가능
Q. 진행과정이 궁금해요!
  • 신청서 작성

  • 담당자 배정

  • 업체분석

  • 예산입금

  • 키워드 정리

  • 키워드 조율

  • 광고 세팅

  • 관리 진행

  • 월별 결과보고